신입사원 혹은 직장인이 알아야 할 기본적인 비즈니스 매너를 배울 수 있습니다. 또한, 글로벌 매너에 대해서도 알 수 있습니다.
비지니스 매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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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신입사원을 위한 Tip #4]
직위? 직책? 직급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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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신입사원을 위한 Tip #3]
비즈니스 미팅 상황에서의 악수/명함 교환 매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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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신입사원을 위한 Tip #2]
전화예절, 상석 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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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신입사원을 위한 Tip #1]
인사와 호칭 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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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글로벌 비즈니스 매너 #4]
호감도 높이는 센스있는 영어 표현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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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글로벌 비즈니스 매너 #3]
시작은 부드러운 이야기로,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스몰톡(small talk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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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글로벌 비즈니스 매너 #2]
너무 어려운 와인? 이것만 알면 돼요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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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글로벌 비즈니스 매너 #1]
에티켓과 매너는 다르다? 비즈니스에서 꼭 필요한 글로벌 매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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