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.

확인

알림

구매 후 이용 가능합니다.

확인

이용안내

닫기

컨텐츠/취업 적합도

이용하신 아래의 컨텐츠가
취업 준비에 적합하다고 생각하십니까?

확인 취소

비즈니스 매너

신입사원 혹은 직장인이 알아야 할 기본적인 비즈니스 매너를 배울 수 있습니다. 또한, 글로벌 매너에 대해서도 알 수 있습니다.

비지니스
매너
비지니스 매너
  • 컨텐츠수 : 8
  • 제공형태 : 웹페이퍼
  • 업데이트 : 년 2회
  • 프 린 트 : PC에서 가능
  • 8
  •  
  1. [신입사원을 위한 Tip #4]
    직위? 직책? 직급?
  2. [신입사원을 위한 Tip #3]
    비즈니스 미팅 상황에서의 악수/명함 교환 매너
  3. [신입사원을 위한 Tip #2]
    전화예절, 상석 편
  4. [신입사원을 위한 Tip #1]
    인사와 호칭 편
  5. [글로벌 비즈니스 매너 #4]
    호감도 높이는 센스있는 영어 표현법
  6. [글로벌 비즈니스 매너 #3]
    시작은 부드러운 이야기로,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스몰톡(small talk)
  7. [글로벌 비즈니스 매너 #2]
    너무 어려운 와인? 이것만 알면 돼요!
  8. [글로벌 비즈니스 매너 #1]
    에티켓과 매너는 다르다? 비즈니스에서 꼭 필요한 글로벌 매너